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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Vfx/애니메이션스쿨 커리큘럼애니메이션 감독이 되기 위해서/개요 2021. 6. 29. 05:52
Gnomon 이랑 Ringling College 커리큘럼을 참고해서 만들었다.
https://mk0ringlingmainicmbe.kinstacdn.com/wp-content/uploads/2020/09/CA-Descriptions-12.19.19-1.pdf
https://www.gnomon.edu/academics/foundation-in-art-&-design
Foundation in Art and Design | Gnomon
Our Foundation in Art & Design course provides a year of fundamental art classes to students looking to become better artists.
www.gnomon.edu
1년차 동안은 드로잉만 한다.
1점투시 2점투시 3점투시
Value , lighting.
디자인. 기본구조 색채이론 디자인 원칙
그다음에 피규어 드로잉
비율, 볼륨, 공간, 기초해부학, 균형, 동작, 집중, 윤곽
사람을 하고
그다음에 동물로 넘어간다 동작과 관련된 움직임
정확한 3차원 형태의 환경 그리기.
색깔에 집중해서 한번 그리고 1점 2점 3점투시에 집중해서 한번
2D애니메이션 감상후 관찰.
2년차 동안은 2d애니메이션을 감상하며 스토리보드를 공부한다.
film language 영상언어와 연속성 편집, 자세하게 스토리보드로시각화
단편 애니메이션이라던지 영화이론, 영화언어, 원칙들을 edit,
캐릭터 디벨롭, 시각컨텐츠 디벨롭 등.
3년차 동안은 쓰리디로 작업을 본격적으로 한다.
모델링 애니메이션 컬러 라이팅
스토리보드도 주제에 맞추어
구조 캐릭터 샷컴포지션 Staging 라이팅 편집 사운드
애니메이션 프리프로덕션
초기 컨셉 창조, 애니메이션 디자인, staging design 라이팅 사운드
이 모든걸 스토리보드 과정북이라던지 프레젠테이션
타이밍 시트 timed animatic 으로 어쨌든 한권의 책으로 엮는다.
그리고 시각적으로 비주얼 디벨롭은 별도로진행
* 아이디어와 캐릭터 배경, 프랍 등을 강력한스토리로 엮어 창조하는데집중
제스쳐 드로잉 퀵스케치 볼륨 뎁스 테크닉으로
to capture action and attitude 준비자세
*그릴때 weight, force, thought, emotion, movement를 강조.
캐릭터 개발 및 디자인 실현
그림을 그리고 초안을 잘 짜는 기술을 통해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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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반기
캐릭터 환경을 스토리에 그림을 그리고 초안을 잘짜는기술.
컨셉아트 스킬. 아무튼 계속. 비주얼디벨롭
4년차 동안
이제 단편애니메이션 제작시작.
마스터리오프 쓰리디 컴퓨터애니메이션 창조
라이팅 컴포지팅 애니메이션 모션에 대한 이해 등등 다 집합체.'애니메이션 감독이 되기 위해서 > 개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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